미식가를 위한 세계 최고 여행지 TOP 12

2018년 세계 최고의 미식 강국 TOP 12

유튜브 먹방 채널, 맛집 TV 프로그램 등 다양한 루트를 통해 맛있는 요리를 눈과 소리로 즐길뿐만 아니라 맛집을 직접 찾아가는 미식가들이 점점 많아지고 있는데요. 세계 여행 상(World Travel Awards)은 매년 호텔, 항공사, 여행사, 렌터카 회사를 대상으로 전세계 25개 관광 분야의 어워드로, ‘여행의 오스카상(Oscars of Tourism)’으로 불리는데요. 오늘은 제25회 2018 World Travel Awards를 통해 전 세계 미식가들을 위한 최고의 여행지로 선정된 국가가 어디인지 알아보고자 합니다.

요리입니다

미식가 위한 세계 최고 여행지 TOP 12

  1. 페루
  2. 아르헨티나
  3. 중국
  4. 프랑스
  5. 인도
  6. 이탈리아
  7. 일본
  8. 말레이시아
  9. 멕시코
  10. 스페인
  11. 태국
  12. 미국

수년간 왕좌를 지킨 나라, 페루

페루는 ‘2018년 세계 최고의 미식 여행지(World’s Leading Culinary Destination 2018 )’에서 1위를 차지하며 7년 연속 왕좌를 지켰습니다. 페루는 이외에도 ‘세계 최고의 문화 여행지(World´s Leading Cultural Destination 2018)’로 선정되었으며 페루의 대표 관광 명소인 마추픽추는 ‘세계 최고의 관광지(World´s Leading Tourist Attraction 2018)’로 선정되는 영예를 안았습니다. 동북아시아 중국과 일본은 순위에 포함됐으나 한국은 순위에 진입하지 못한 점이 아쉽네요.

해외여행에 관한 이전 글들

맛있는 음식으로 해외여행객의 발길을 이끄는 세계 최고의 여행지를 찾는데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