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에서 가장 인기있는 맥주 TOP 20

2017년 미국 베스트셀링 비어 TOP 20

맥주는 미국에서 큰 사업으로, 맥주 관련 산업이 국내 경제에 미친 영향은 2016년도에 3,500억 달러 (396조 5,500억 원)에 달할 정도입니다. 2016년 미국인은 2억 8천만 배럴의 맥주를 구입했습니다. 참고로, 1 배럴(bbl)는 158.9리터(ℓ)입니다. 오늘은 미국 국내 판매량에 따라 미국인이 가장 선호하는 브랜드가 무엇인지 알아보기로 해요. 아래는 Beer Marketer’s Insights의 발표 자료를 일부 참고하였습니다.

미국 인기 맥주입니다

2017년 미국 맥주 국내 판매량 (시장점유율)

  1. Bud Light: 3,310만 (15.4%)
  2. Coors Light: 1,650만 (7.7%)
  3. Budweiser: 1,330만 (6.2%)
  4. Miller Lite: 1,310만 (6.1%)
  5. Corona Extra: 870만 (4.1%)
  6. Michelob Ultra: 770만 (3.6%)
  7. Modelo Especial: 720만 (3.3%)
  8. Natural Light: 650만 (3.0%)
  9. Busch Light: 640만 (3.0%)
  10. Busch: 470만 (2.2%)
  1. Heineken: 400만 (1.8%)
  2. Keystone Light: 350만 (1.6%)
  3. Miller High Life: 350만 (1.6%)
  4. Stella Artois: 270만 (1.3%)
  5. Bud Ice: 260만 (1.2%)
  6. Pabst Blue Ribbon: 250만 (1.2%)
  7. Natural Ice: 240만 (1.1%)
  8. Yuengling Lager: 220만 (1.0%)
  9. Blue Moon: 210만 (1.0%)
  10. Dos Equis: 200만 (0.9%)

판매량 증가한 맥주 브랜드

1위를 차지한 버드 라이트 (Bud Light)는 시장점유율 15.4%로 1위를 차지하여 56억 달러 (6조 3,448억 원)를 기록했습니다만, 2016년 대비 0.8% 감소한 수치입니다. 버드 라이트뿐만 아니라 Top 4에 속하는 버드 라이트(Bud Light), 키스톤 라이트(Keystone Light), 버드와이저(Budweiser), 밀러라이트(Miller Lite) 등 최대 판매 브랜드 4개사 모두 -2.8%에서 -7.5%까지 전년도 대비 시장점유율이 감소하였습니다. 반면, 5위 코로나 엑스트라(Corona Extra) 3.6%, 6위 미첼롭 울트라(Michelob Ultra)는 21.3%, 7위 모델로 스페셜(Modelo Especial)는 17.4%로 시장점유율이 크게 상승하였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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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국에서 가장 잘 팔리는 맥주 브랜드를 파악하는데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