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패션 브랜드 TOP 20

미국에서 가장 성공적인 패션 브랜드 TOP 20

미국은 20세기 초반부터 다양한 영화뿐만 아니라 재즈, 락앤롤과 같은 새로운 음악 장르 등을 만들어 대중문화에 큰 영향을 미치고 있는데요. 패션의 경우도 미국 고유의 캐주얼하고 활동적 패션 의류를 통해 틈새시장을 만들고 있습니다. 오늘은 미국 경제전문지 24/7 Wall St.를 통해 미국에서 가장 성공적인 브랜드가 무엇인지 알아보고자 합니다. 브랜드의 수명, 인지도, 상점 수, 트래픽, 매출 등을 기반으로 브랜드 순위를 선별하였습니다.

패션 브랜드입니다

20. 브룩스브라더스 (Brooks Brothers)

  • 설립연도: 1818년
  • 모회사: Brooks Brothers Group, Inc.
  • 판매물품: 클래식 아메리칸 정장, 옥스퍼드 셔츠
  • 전세계 매장: 500+개
  • 수익: 10억 달러

19. 컨버스 (Converse)

  • 설립연도: 1908년
  • 모회사: Nike Inc.
  • 판매물품: 운동화
  • 전세계 매장: 172개
  • 수익: 19억 달러

18. 타미힐피거 (Tommy Hilfiger)

  • 설립연도: 1985년
  • 모회사: PVH Corporation
  • 판매물품: 의류, 향수, 안경
  • 전세계 매장: 1,800+개
  • 수익: 43억 달러

17. 케이트 스페이드 (Kate Spade)

  • 설립연도: 1993년
  • 모회사: Tapestry Inc.
  • 판매물품: 핸드백, 액세서리, 홈데코
  • 전세계 매장: 407개
  • 수익: 14억 달러

16. 캘빈클라인 (Calvin Klein)

  • 설립연도: 1968년
  • 모회사: PVH Corporation
  • 판매물품: 의류, 액세서리, 가정용 가구
  • 전세계 매장: 4,115개
  • 수익: 37억 달러

15. 에디바우어 (Eddie Bauer)

  • 설립연도: 1920년
  • 모회사: Golden Gate Capital
  • 판매물품: 아우터 웨어
  • 전세계 매장: 275+개
  • 수익: 7억 달러

14. 반스 (Vans)

  • 설립연도: 1966년
  • 모회사: V.F. Corporation
  • 판매물품: 신발, 아우터 웨어
  • 전세계 매장: 1,151개 (모회사)
  • 수익: 14억 달러 (모회사)

13. 언더아머 (Under Armour)

  • 설립연도: 1996년
  • 모회사: Under Armour Inc.
  • 판매물품: 기능성 의류
  • 전세계 매장: 179개
  • 수익: 52억 달러

12. 제이크루 (J.Crew)

  • 설립연도: 1983년
  • 모회사: J.Crew Group Inc.
  • 판매물품: 고급 캐주얼 의류
  • 전세계 매장: 369개
  • 수익: 18억 달러

11. 폴로 랄프로렌 (Polo Ralph Lauren)

  • 설립연도: 1967년
  • 모회사: Ralph Lauren Corporation
  • 판매물품: 컨트리클럽 프리스타일 의류
  • 전세계 매장: 510개
  • 수익: 63억 달러

10. 리바이스 (Levi’s)

  • 설립연도: 1853년
  • 모회사: Levi Strauss & Co.
  • 판매물품: 데님
  • 전세계 매장: 854개
  • 수익: 56억 달러

9. 아베크롬비 (Abercrombie & Fitch)

  • 설립연도: 1892년
  • 모회사: Abercrombie & Fitch Co.
  • 판매물품: 고급 캐주얼 의류
  • 전세계 매장: 315개
  • 수익: 36억 달러

8. 홀리스터 (Hollister )

  • 설립연도: 2000년
  • 모회사: Abercrombie & Fitch Co.
  • 판매물품: 10대 의류
  • 전세계 매장: 542개
  • 수익: 36억 달러 (모회사)

7. 나이키 (Nike)

  • 설립연도: 1964년
  • 모회사: Nike Inc.
  • 판매물품: 스포츠 의류 및 신발
  • 전세계 매장: 951개
  • 수익: 372억 달러

6. 바나나 리퍼블릭 (Banana Republic)

  • 설립연도: 1978년
  • 모회사: The Gap Inc.
  • 판매물품: 캐주얼 의류
  • 전세계 매장: 600개
  • 수익: 166억 달러 (모회사)

5. 코치 (Coach)

  • 설립연도: 1941년
  • 모회사: Tapestry Inc.
  • 판매물품: 핸드백, 액서세리
  • 전세계 매장: 986개
  • 수익: 43억 달러

4. 아메리칸 이글 (American Eagle Outfitters)

  • 설립연도: 1977년
  • 모회사: American Eagle Outfitters Inc.
  • 판매물품: 데님, 캐주얼 의류
  • 전세계 매장: 1,061개
  • 수익: 40억 달러

3. 갭 (Gap)

  • 설립연도: 1969년
  • 모회사: The Gap Inc.
  • 판매물품: 젊은층 캐주얼 의류
  • 전세계 매장: 1,234개
  • 수익: 166억 달러 (모회사)

2. 빅토리아 시크릿 (Victoria’s Secret)

  • 설립연도: 1977년
  • 모회사: L Brands Inc.
  • 판매물품: 여성 속옷
  • 전세계 매장: 1,625개
  • 수익: 132억 달러

1. 올드네이비 (Old Navy)

  • 설립연도: 1994년
  • 모회사: The Gap Inc.
  • 판매물품: 캐주얼 의류
  • 전세계 매장: 1,160개
  • 수익: 166억 달러 (모회사)

클래식 남성 정장으로 유명한 브룩스 브라더스(Brooks Brothers)와 청바지 제조업체 리바이스(Levi’s)는 19 세기에 기원을 둔 브랜드입니다. 갭(Gap) 및 자회사 소속 브랜드 올드 네이비(Old Navy)와 바나나 리퍼블릭(Banana Republic)은 착용하기 쉬운 캐주얼 라인으로 지속적인 명성을 얻고 있습니다. 도나 카란(Donna Karan)은 고급 여성 패션으로 인기를 얻고 있으며 타미 힐피거(Tommy Hilfiger), 폴로 랄프로렌(Polo Ralph Lauren), 나이키(Nike)는 미국의 대표적인 패션 브랜드를 잘 알려져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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