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용 고급 핸드백 브랜드 Top 10

가장 비싼 여성용 핸드백 Best 10

근대 초기 유럽에서는 부피가 큰 가방보다는 동전 등 휴대 필수품을 담아 가지고 다닐 수 있도록 지갑 또는 파우치의 크기에 가까운 주머니를 선호해 직접 주머니를 만들고 자수 등으로 화려하게 꾸며 가지고 다녔다고 해요. 오늘날 현대 여성들에게 핫한 패션 아이템이자 필수품으로 자리 잡은 핸드백은 산업 혁명 기간 동안에 영국의 철도 여행에서 생겼는데요. 영국 사업가 사무엘 파킨슨(Samuel Parkinson)가 캐이브(H. J. Cave)에게 자신의 여행 가방을 만들 때 사용한 동일한 가죽으로 아내가 사용할 다양한 크기의 가방을 만들어달라고 부탁하면서 클러치 백(clutch bag), 토트백(tote bag) 등 여행용 가방 세트를 만들게 됩니다. 이는 첫 번째 여성용 여행 가방 세트가 되어 현재 암스테르담에 있는 Bags and Purses 박물관에 전시 중이라고 해요. 필요성에 의해 만들어진 여성용 가방은 점차 패션 아이템으로 급부상하게 되면서 많은 여성들이 핸드백에 관한 관심이 날로 높아져 가는 것 같습니다. 오늘은 많은 여성들이 사랑하고 휴대하기를 즐거워하는 인기 많은 여성용 핸드백 Top 10 을 소개해보도록 할게요.

명품 여성용 핸드백 브랜드입니다

10. 프라다(Prada)

프라다는 1913년에 형제지간인 마리오 프라다와 마르티노 프라다(Mario Parada and Martino)가 이탈리아 밀란에서 Prada Brothers 상호로 가게를 열어 직접 만든 가죽 제품과 영국에서 수입한 핸드백을 팔기 시작했습니다. 마리오 딸인 루이사(Luisa)에 이어 손녀인 뮤차(Miuccia)가 이어받아 현재는 세계에서 가장 상징적인 럭셔리 패션 브랜드 중 하나가 되었습니다. 현재는 가방, 액세서리, 옷, 신발, 향수 등을 판매하고 있지요.

9. 발렌시아가(Balenciaga)

발렌시아가는 1919년에 스페인의 패션 디자이너 크리스토 발렌시아(Cristóbal Balenciaga)가 론칭한 프랑스의 명품 브랜드입니다. 가장 유명한 핸드백 분야뿐만 아니라, 옷, 신발 등 여성 패션 제품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새로운 패션 스타일을 만들어 내기 위해 직원과 디자이너가 연중무휴로 일하는 곳으로도 유명하지요.

8. 에르메스(Hermes)

에르메스는 1837년에 독일 태생의 프랑스 사업가 티에리 에르메스(Thierry Hermès)가 프랑스 파리에서 설립한 고급 패션 제조회사입니다. 에르메스 회사의 첫 번째 제품은 영국 왕세자의 재킷이었다는 점이 매우 흥미롭습니다. 오늘날에는 핸드백, 향수, 스카프 등 14개 부문의 제품을 만들고 있습니다.

7. 코치(Coach)

코치는 1941년에 미국 뉴욕 맨해튼의 34번가에서 워크숍을 운영하는 한 가족에 의해 시작되었어요. 그 당시에 수작업으로 지갑 등을 만들었다고 해요. 현재는 가방, 신발, 옷, 시계, 스카프, 선글라스, 향수 등 다양한 제품을 판매하는 명품 브랜드가 되었지요. 한국에서는 한때 국민 가방으로 불릴 정도로 인기가 많았지요. 지금도 북미의 여행객들이 가장 많이 사는 브랜드 중 하나입니다.

6. 크리스챤 디올(Christian Dior)

크리스챤 디올은 1946년에 프랑스의 대표적인 패션 디자이너 크리스챤 디올(Christian Dior)이 설립한 패션 제조회사입니다. 불어로 크리스티앙 디오르로 발음합니다. 가방, 옷, 신발, 향수, 보석류 등 제품의 다양성으로 인해 전 세계적으로 폭넓은 팬을 보유하고 있지요.

5. 버버리(Bur berry)

버버리는 1856년에 토마스 버버리(Thomas Burberry)가 영국에서 론칭한 럭셔리 패션 브랜드로 체크무늬가 들어간 고급 핸드백과 지갑, 트렌치코트 등이 유명하지요. 150년 이상의 경험을 가진 가장 오래된 회사이기도 합니다.

베스트 여성 명품 가방 브랜드입니다

4. 마크 제이콥스(Marc Jacobs)

마크 제이콥스는 1984년에 미국의 패션 디자이너 마크 제이콥스(Marc Jacobs)와 동업자 로버트 더피(Robert Duffy)가 뉴욕에서 창립한 패션 브랜드입니다. 가방, 의류, 신발, 시계, 선글라스, 향수, 메이크업 제품과 핸드폰 케이스까지 제작하여 판매하고 있습니다.

3. 마이클 코어스(Michael Kors)

마이클 코어스는 1981년에 미국 마이클 코어스(Michael Kors)에 의해 론칭한 패션 브랜드로, 가방, 액세서리, 보석류 등을 제작하여 판매하고 있습니다. 코치는 기혼 여성이 선호하는 디자인이라면, 마이클 코어서는 미혼 여성이 주로 선호하는 것 같아요.

2. 케이트 스페이드(Kate Spade)

케이트 스페이드는 1933년에 케이트 스페이드(Kate Spade)가 미국에서 론칭한 패션 브랜드로, 깔끔한 디자인과 컬러풀한 색깔, 실용적인 기능을 가지고 있지요. 오늘 언급한 10개의 회사 중에서 회사의 주요 제품을 핸드백으로 시작한 첫 번째 회사이기도 합니다. 위에서 언급한 마이클 코어스와 함께 캐나다 20~30대 여성에게 인기 많은 브랜드인데요. 물론 제품마다 가격이 다르지만 마이클 코어스의 가방과 비교해봤을 때 조금 더 높은 가격대를 가지고 있어서인지 거리에서 마이클 코어스 가방만큼 흔하게 보이는 가방은 아닌 것 같아요. 코치, 마이클 코어스, 케이트 스페이드 중에서 개인적으로도 제일 마음에 듭니다.

1. 샤넬(Chanel)

샤넬은 1909년에 코코 샤넬(Coco Chanel)이 프랑스 파리에서 설립한 고급 패션 제조회사의 브랜드이지요. 주로 여성용 고급 핸드백을 제조하지만, 신발, 향수, 옷, 선글라스, 시계, 주얼리도 인기가 많습니다.

이외에도 캐나다 인기 의류 브랜드 TOP 10 세계에서 가장 많이 팔리는 의류 브랜드 Top10 이 궁금하다면 이전 글을 참고하세요. 패션의 중요 아이템으로 자리 잡고 있는 핸드백이지만, 한 사람의 멋을 다 담아낼 수 없음은 당연하지요. 사람의 아름다움은 그 사람의 외모뿐만 아니라, 내면에서도 온다는 것을 잊지 않아야겠습니다. 인기 있는 여성용 핸드백 브랜드의 흐름을 아는데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