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의류 브랜드가치 순위 TOP 10, 나이키 1위

2019년 글로벌 의류 브랜드가치 TOP 10

세계 경기 침체에도 불구하고 글로벌 의류 산업은 건전한 성장세를 유지하고 있는데요. 의류 산업은 제품 수명 주기가 짧고 제품 차별화가 크며 수요 변화가 매우 빠르다는 특징이 있어 전 세계적으로 유명한 브랜드조차도 시장점유율을 열심히 노력해야 합니다. 오늘은 미국 시장분석기관 Statista 를 통해 2019년 세계에서 가장 가치 있는 세계 의류 브랜드 가치 순위를 알아보고자 합니다.

어패럴 브랜드입니다

2019년 의류 브랜드가치 TOP 10 (단위: 백만 달러)

글로벌 브랜드입니다

  1. 나이키 (Nike): 32,421
  2. 자라 (Zara): 18,424
  3. 아디다스 (Adidas): 16,669
  4. 에이치앤엠 (H&M): 15,876
  5. 까르띠에 (Cartier): 13,642
  6. 루이비통 (Louis Vuitton): 13,576
  7. 유니클로 (UNIQLO): 11,991
  8. 에르메스 (Hermès): 10,920
  9. 구찌 (Gucci): 10,192
  10. 롤렉스 (0): 8,047

세계 최고의 브랜드 가치 1위, 나이키

1위를 차지한 나이키의 2018년 세계 총매출액은 346억 달러로 전년 대비 20억 달러 증가했습니다. 소비자는 폭넓은 기능성으로 더욱 다용도로 착용하는 의류를 요구하고 있으며 나이키는 남성과 여성을 위한 새로운 스타일의 의류를 지속적으로 생산함으로써 소비자의 욕구를 충족하고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세계 10대 스포츠 의류 브랜드 가 궁금하다면 이전 글을 참고하시길요. 나이키 다음으로 자라, 아디다스, H&M 등 대중적인 브랜드가 그 뒤를 따르고 있습니다. 럭셔리 브랜드로는 까르띠에, 에르메스, 구찌, 롤렉스가 TOP 10에 진입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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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계에서 가장 가치가 높은 어패럴 브랜드 순위를 알아보는데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