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대 30대 선호하는 명품 브랜드 순위

2019년 젊은층 좋아하는 명품 패션 브랜드 TOP 3

대학내일20대연구소가 만 15~34세를 대상으로 명품 패션 브랜드에 대한 설문조사를 실시했는데요. 응답자 2명 중 1명(48.4%)은 모두가 알고 있는 명품을 구매하고 싶다고 답했으며 응답자 3명 중 1명(37.4%)은 보통이라고 답해 응답자의 85.8%는 누구나 아는 명품 브랜드 제품 구입에 긍정적인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오늘은 대학내일20대연구소의 설문 조사 결과를 통해 2030세대가 가장 좋아하는 명품 패션 브랜드는 무엇인지 알아보고자 합니다.

럭셔리 브랜드입니다

2019년 품목별 구매하고 싶은 명품 브랜드 TOP 3

가방

  1. 구찌 (GUCCI)
  2. 샤넬 (CHANEL)
  3. 루이비통 (LOUIS VUITTON)

지갑

  1. 구찌 (GUCCI)
  2. 샤넬 (CHANEL)
  3. 루이비통 (LOUIS VUITTON)

시계

  1. 롤렉스 (ROLEX)
  2. 오메가 (OMEGA)
  3. 아이더블유씨 (IWC)

주얼리

  1. 루이비통 (LOUIS VUITTON)
  2. 불가리 (BULGARI)
  3. 까르띠에 (CARTIER)

구찌, 샤넬, 루이비통은 2030세대가 선호하는 가방과 지갑 명품 브랜드 1~3위를 나란히 차지했습니다. 반면, 시계는 롤렉스, 오메가, IWC를 선호했으며 주얼리는 루이비통, 불가리, 까르띠에를 선호했습니다. 응답자의 77.4%는 자신의 만족을 위해서 사는 것에 동의했으며 응답자 중 만 15~18세가 83.3%로 가장 높았으며 만 19~24세가 71.5% 가장 낮았습니다. 응답자의 33.6%는 명품 구매는 과소비라고 생각했으며 응답자 중 만 30~34세가 43.5% 가장 높았으며 만 15~18세가 가장 낮았습니다.

브랜드에 관한 이전 글들

한국 10~30대가 가장 선호하는 럭셔리 브랜드를 알아보는 데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