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편결제 브랜드평판 순위, 네이버페이 1위

국내 간편결제 브랜드평판지수

국내 간편결제 시장 규모는 2016년 11조 7,810억 원에서 2017년 39조 9,906억 원으로 3배 이상 성장했는데요.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019년 3월 18일 국내에서 서비스 중인 19개의 간편결제에 대한 브랜드 평판 분석 결과를 발표했습니다. 브랜드 평판 지수는 소비자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로 분석하여 합산하였습니다. 아래는 2019년 3월 16일부터 17일까지 간편결제 브랜드에 대한 국내 소비자 빅데이터 1,846만 4,979개를 분석한 결과에 따른 순위입니다.

네이버페이입니다

간편결제 브랜드 평판 순위 (2019년 3월)

  1. 네이버페이: 6,344,265
  2. 토스: 3,707,971
  3. 카카오페이: 2,015,927
  4. 삼성페이: 1,864,267
  5. LG페이: 958,924
  6. 페이코: 586,889
  7. 페이팔: 481,897
  8. 제로페이: 473,755
  9. 스마일페이: 455,186
  10. 11페이: 409,307
  1. 알리페이: 248,935
  2. T페이: 220,030
  3. 케이페이: 125,114
  4. SSG페이: 125,114
  5. 페이나우: 119,642
  6. 로켓페이: 99,224
  7. 티몬페이: 83,764
  8. 엘페이: 35,674
  9. 뱅크월렛: 35,474

국내 서비스 중인 간편결제 브랜드 평판 순위를 알아보는데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