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명품 브랜드 순위 TOP 10

세계 럭셔리 브랜드 가치 순위 TOP 10

세계적인 럭셔리 산업이 수년간 꾸준한 상승세를 타고 있으며 주로 의류, 향수, 화장품, 주류, 시계, 주얼리에서 항공기, 요트, 자동차, 리조트 등 다양한 카테고리를 저변을 확대하고 있는데요. 명품 브랜드 기업에 집중 투자하는 금융 상품인 럭셔리 펀드까지도 인기가 있을 정도입니다. 오늘은 전 세계적으로 가장 핫한 럭셔리 브랜드가 무엇이 있는지 알아보고자 해요. 아래는 미국 시장분석기관 Statista의 최근 발표 자료를 일부 참고하였습니다. 이해를 돕기 위해 각 브랜드의 2017년 총수익을 2018년 10월 15일 미달러 환율 1,132원으로 환산하였습니다.

브랜드 가치입니다

세계 명품 브랜드 가치 순위 (2018년)

명품 브랜드입니다

  1. 루이비통 (Louis Vuitton): 411억 3,800만 달러 (46조 6,587억 원)
  2. 에르메스 (Hermes): 280억 6,300만 달러 (31조 8,346억 원)
  3. 구찌 (Gucci): 224억 4,200만 달러 (25조 4,582억 원)
  4. 샤넬 (Chanel): 103억 8,300만 달러 (11조 7,784억 원)
  5. 롤렉스 (Rolex): 87억 2,100만 달러 (9조 8,931억 원)
  6. 까르띠에 (Cartier): 70억 4,000만 달러 (7조 9,861억 원)
  7. 버버리 (Burberry): 44억 8,300만 달러 (5조 855억 원)
  8. 프라다 (Prada): 39억 2,500만 달러 (4조 4,525억 원)
  9. 크리스챤 디올 (Christian Dior): 36억 1,200만 달러 (4조 974억 원)
  10. 입생로랑 (Yves Saint Laurent): 33억 1,600만 달러 (3조 7,616억 원)

글로벌 명품 시장 최강자 LVMH

LVMH 그룹은 오늘날 럭셔리 산업에 선두 기업으로, 1987년 루이비통(Louis Vuitton) 사와 모엣 헤네시(Moët Hennessy) 사의 합병으로 이뤄졌습니다. 세계적인 명품 브랜드 순위 1위를 차지한 루이비통(Louis Vuitton)을 포함하여 디올(Dior), 펜디(Fendi), 지방시(Givenchy), 겐조(Kenzo_Takada), 마크 제이콥스(Marc Jacobs), 셀린느(Céline), 불가리(Bulgari) 등 의류, 시계, 주얼리, 화장품, 향수, 주류 브랜드까지 70여 개의 고품격 브랜드 그룹입니다. 매년 세계에서 가장 많은 매출을 올린 명품 업체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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럭셔리 산업의 가치 있는 브랜드를 파악하는데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