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의류 온라인 구매자가 가장 많이 이용하는 웹사이트 TOP 10

미국 의류/신발 구입 시 자주 이용하는 온라인 쇼핑몰 TOP 10

인터넷 사용자 스마트폰 사용자 가 급증하면서 온라인 쇼핑 인구 또한 함께 늘고 있는데요. 58%의 소비자가 오프라인 매장에서 의류를 살펴보거나 입어본 적이 있지만 나중에 온라인으로 구입하는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오늘은 미국에서 의류 구입 시 가장 많이 사용하는 온라인 쇼핑몰 사이트를 알아보고자 합니다. 아래는 가격비교사이트 Bizrate Insights 의 설문 조사 및 보고서를 일부 참고하였습니다.

온라인 쇼핑몰입니다

미국 패션의류 인기 온라인 사이트 TOP 10

패션의류 웹사이트입니다

  1. Amazon (아마존): 24.3%
  2. Walmart (월마트): 13.0%
  3. Kohl’s (콜스): 10.3%
  4. Macy’s (메이시): 9.6%
  5. JC Penney (JC 페니): 8.4%
  6. Nordstorm (노드스톰): 5.6%
  7. Nike (나이키): 5.5%
  8. Gap (갭): 4.7%
  9. LL Bean (LL 빈): 4.4%
  10. Under Armour (언더아머): 4.0%
  11. 기타: 10.2%
  • Amazon: Zappos, Shopbop and East Dane 포함
  • Walmart: Jet.com, Bonobos, Moosejaw, ModCloth and Shoes.com 포함
  • Gap: Banana Republic, Athleta, Old Navy and Intermix 포함

가격비교사이트 Bizrate Insights가 2018년 4월 미국 소비자 3,012명에게 지난 12개월 동안 의류 품목을 구매한 온라인 사이트를 묻는 설문 조사 결과입니다. 패션의류는 의류, 신발, 패션 액세서리 포함입니다.

온라인 상에서의 의류 쇼핑 주기

  • 일주일 1회 이상: 20.4%
  • 한달에 1회 이상: 5.4%
  • 두세달에 한번씩: 28.8%
  • 일년에 한두번씩: 30.5%
  • 전혀 없음: 14.9%

오프라인 상에서의 의류 쇼핑 주기

  • 일주일 1회 이상: 19.6%
  • 한달에 1회 이상: 3.9%
  • 두세달에 한번씩: 36.1%
  • 일년에 한두번씩: 34.0%
  • 전혀 없음: 6.4%

온라인과 매장에서의 의류 구매 비율이 비슷한 것으로 보입니다. 응답자의 20.4%는 적어도 주 1회 온라인에서 의류 품목을 구매한다고 말했고, 19.6%는 적어도 주 1회 오프라인 매장에서 의류 품목을 구매한다고 답했습니다.

패션의류 에 관한 이전 글들

미국에서 가장 인기 있는 패션의류 온라인 사이트를 알아보는데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