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도어 브랜드 인기순위 TOP 8

2020년 아웃도어 브랜드 매출액 TOP 8

코로나19 확산으로 인한 사회적 거리두기 장기화로 인하여 해외여행 및 실내 활동 등에 제약이 따르면서 등산, 캠핑 등 소규모 단위의 야외 활동을 즐기는 사람들이 급증하였는데요. 이로 인하여 패션업계는 주춤해진 반면 아웃도어 업계는 반사이익 효과를 얻었습니다. 특히 중장년층의 대표적인 레저 활동이었던 등산을 하는 20~30대가 급증하면서 산행뿐만 아니라 일상에서도 착용할 수 있는 레깅스, 낮은 워킹 겸용 등산화가 큰 인기를 끌었습니다. 오늘은 2020년 한 해 동안 가장 인기를 얻은 아웃도어 브랜드는 무엇인지 알아보고자 합니다.

아웃도어입니다

2020년 아웃도어 브랜드 매출액 TOP 8 (단위: 억 원)

노스페이스입니다

  1. 노스페이스: 4,327
  2. 디스커버리: 3,780
  3. K2: 3,522
  4. 내셔널지오그래픽: 2,915
  5. 블랙야크: 2,865
  6. 네파: 2,795
  7. 아이더: 2,451
  8. 밀레: 815

2020년에 매출이 가장 높은 브랜드는 ‘노스페이스'(4,327억 원)으로 나타났습니다. 2019년 4,107억 원 대비 5.3% 성장한 수치입니다. 그다음으로 ‘디스커버리'(3,780억 원)으로 2019년 3,200억 원 대비 18.2% 증가했습니다. 3위 ‘K2′(3,522억 원)는 전년 대비 5.3% 성장했으며, 4위 ‘내셔널지오그래픽'(2,915억 원)은 전년 대비 23.6% 성장했습니다. 1위를 차지한 노스페이스(+5.3%)와 3위를 차지한 K2(+1.8%)는 디스커버리(+18.2%)와 내셔널지오그래픽(+23.6%)에 비해 성장세가 주춤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의류에 관한 이전 글들

아웃도어 브랜드 인기 순위를 알아보는 데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