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에서 가장 인기 있는 온라인 쇼핑몰 Top 10

미국 인기 온라인 스토어 Top 10

인터넷 사용 인구 및 스마트폰 보급율이 빠르게 증가하며 온라인 쇼핑 인구도 급속도로 증가하고 있는데요. 많은 사람들이 오프라인 매장을 방문하는 시간과 비용을 아끼기 위해 또는 최저가 물품을 구입하기 위해 온라인 쇼핑 웹사이트를 이용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2017년도 미국에서 가장 인기 있었던 온라인 쇼핑몰 사이트를 나눔 하고자 합니다.

미국 온라인 쇼핑몰입니다

미국 인기 온라인 쇼핑 웹사이트(2017년)

온라인 쇼핑사이트입니다

  1. 아마존 (Amazon.com)
  2. 월마트 (Walmart.com)
  3. 애플 (Apple.com)
  4. 홈디포 (Homedepot.com)
  5. 베스트바이 (Bestbuy.com)
  6. 메이시스 (Macys.com)
  7. 타겟 (Target.com)
  8. 콜스 (Kohls.com)
  9. 코스트코 (Costco.com)
  10. QVC (Qvc.com)

유통공룡 아마존의 인기 어디까지 갈 것인가?

세계 최대 규모의 온라인 쇼핑몰인 아마존닷컴이 미국에서도 압도적으로 1위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아마존의 최저가 물품 판매 및 빠르고 효과적인 배송 시스템으로 인하여 문을 닫는 미국 오프라인 매장이 점점 늘고 있는 추세인데요. 세계 최초 장난감 전문점으로 시작해 세계 최대 장난감 업체로 성장한 토이저러스(Toys R Us)가 파산보호 신청에도 불구하고 2017년 9월 파산하면서 ‘아마존 되다(To be Amazoned)’의 대표 사례가 되기도 했지요. 아마존닷컴의 지속적인 성장세에는 2004년에 론칭한 초고속 배송 서비스 아마존 프라임(Amazon Prime)도 한몫을 했는데요. 연회비 99달러 또는 월정액 10.99달러)의 유료 서비스인 아마존 프라임 이용자는 최신 영화와 드라마를 무제한 감상하고 음원 스트리밍 서비스를 통해 실시간으로 음악을 감상할 수 있으며 2일 내 무료 배송을 받을 수 있습니다. 2위를 차지한 월마트의 경우 아마존 프라임 서비스와 경쟁하기 위해 문자로 상품을 주문하고 배송하는 주문형 텍스트 서비스 젯블랙(Jetblack)을 시작했는데요. 현재는 뉴욕의 일부 지역에서 실시 중이며 미국 전역으로 확장할 예정에 있습니다. 아마존닷컴과 월마트닷컴의 뒤로 애플, 홈디포, 베스트바이가 쫓고 있습니다.

이외에도 미국 인기 웹사이트 Top 30 및 미국에서 가장 큰 쇼핑몰 Top 10 궁금하다면 이전 글을 참고하시길 바라요.  돈을 버는 능력만큼이나 돈을 쓰는 지혜 역시 중요한데요. 최신 정보의 발빠른 습득과 자신의 소비 패턴에 맞는 적절한 소비로 인하여 돈을 버는 소비 습관을 키우는 것이 중요한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