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턴트커피 추천 TOP 10

커피믹스 인스턴트커피 브랜드 TOP 10

인스턴트커피는 커피 메이커나 필터를 사용할 필요 없어서 시간과 노력을 절약할 수 있어 매우 간편합니다. 일반적으로 다른 커피보다 저렴하여 예산에 제약이 있는 경우에도 쉽게 구입할 수 있으며 다양한 종류와 맛이 제공되어 개인의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도 있습니다. 또한 오랫동안 저장해도 상품성을 유지할 수 있고 휴대하기에도 용이합니다. 오늘은 온라인 설문조사기관 두잇서베이가 2024년 3월 21일부터 3월 31일까지 실시한 설문조사 결과를 통해 한국인이 가장 선호하는 커피믹스 및 인스턴트커피 브랜드는 무엇인지 살펴보고자 합니다.

인스턴트커피입니다

인스턴트커피 브랜드 선호도 TOP 10

맥심입니다

  1. 맥심: 54.7%
  2. 카누: 38.8%
  3. 스타벅스: 31.7%
  4. 프렌치카페: 16.7%
  5. 이디야커피: 13.8%
  6. G7: 9.3%
  7. 네스카페: 8.8%
  8. 맥스웰하우스: 4.4%
  9. 루카스나인: 3.6%
  10. 펄세스: 2.1%

한국인이 가장 선호하는 인스턴트커피 브랜드로 △맥심(54.7%)이 1위를 차지했습니다. 동서식품은 1976년 세계 최초로 커피 믹스를 개발했으며 1989년에 선보인 커피 믹스 ‘맥심 모카골드’는 국민 커피라고 불리며 1위를 이어나가고 있습니다. 2위는 △카누(38.8%)가 차지했습니다. 카누는 브랜드고객만족도 조사 커피믹스 부문에서 1위를 차지할 만큼 소비자의 반응이 좋은데요. ‘세상에서 제일 작은 카페’라는 광고 카피처럼 믹스커피뿐만 아니라 아메리카노, 라떼 등 다양한 종류를 출시해 홈카페족의 취향을 저격하고 있습니다. 3위는 세계적인 브랜드 △스타벅스(31.7%)가 차지했습니다. 제품의 종류가 다양하여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고, 브랜드 커피를 저렴하게 즐길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그다음으로 △프렌치카페(16.7%) △이디야커피(13.8%) △G7(9.3%) △네스카페(8.8%) 순으로 뒤를 이었습니다.

커피에 관한 이전 글들

한국인이 가장 선호하는 인스턴트커피 브랜드 순위를 살펴보는 데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