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에서 인기있는 맥주 브랜드 Top 20

미국인들이 좋아하는 맥주 브랜드

맥주는 전 세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알코올음료로 물과 차 다음 후로 세 번째로 인기 있는데요. 그러다 보니 현지인뿐만 아니라 여행자 및 단기 거주자들도 맥주를 마실 기회가 많지요. 또한, 국내에서도 수입 맥주를 즐겨 마실 수도 마실 수도 있구요. 그래서 오늘은 미국인들이 가장 즐겨 마시는 브랜드가 무엇인지 나눔 하고자 합니다. 객관적인 평가를 위해 2016년 1월부터 2017년 1월까지 미국에서 판매된 국내 맥주 브랜드의 판매수익에 관한 statista 통계 자료를 참고하였습니다. 이해를 돕기 위해 2017년 9월 21일 KEB 하나은행 매매기준율로 원화로 환산하였습니다. 그럼, 어떤 비어가 핫한지 함께 살펴볼까요?

아메리카 인기 맥주 브랜드입니다

미국 인기 맥주 브랜드 판매수익 순위(2016년)

  1. Leinenkugels Shandy Seasonal: 7,020만 달러(796억 원)
  2. Sierra Nevada Pale Ale: 7,600만 달러(861억 원)
  3. Samuel Adams Seasonal: 8,080만 달러(916억 원)
  4. Bud Light Platinum Lager: 8,400만 달러(952억 원)
  5. Natural Ice: 9,750만 달러(1,105억 원)
  6. Coors: 1억 2,460만 달러(1,412억 원)
  7. Pabst Blue Ribbon: 1억 2,820만 달러(1,453억 원)
  8. Bud Light Lime: 1억 1,920만 달러(1,351억 원)
  9. Yuengling Traditional Lager: 1억 4,970만 달러(1,697억 원)
  10. Blue Moon Belgian White Ale: 1억 6,420만 달러(1,862억 원)
  1. Keystone Light: 1억 6,020만 달러(1,816억 원)
  2. Busch: 1억 9,480만 달러(2,209억 원)
  3. Miller High Life: 1억 9,590만 달러(2,221억 원)
  4. Busch Light: 3억 2,190만 달러(3,650억 원)
  5. Natural Light: 3억 3,620만 달러(3,812억 원)
  6. Michelob Ultra Light: 6억 3,170만 달러(7,163억 원)
  7. Budweiser: 7억 1,780억 달러(8,139억 원)
  8. Miller Lite: 8억 9,920만 달러(1조 196억 원)
  9. Coors Light: 10억 6,460만 달러(1조 2,072억 원)
  10. Bud Light: 20억 3,100만 달러(2조 3,031억 원)

국내 브랜드 Bud Light와 Coors Light는 미국 맥주 시장의 선두 주자이지만, 판매량을 보니 1위인 Bud Light와 2위인 Coors Light가 거의 2배나 차이나네요. Bud Light가 압도적으로 미국인들이 가장 즐겨 마시는 맥주인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이외에 세계 최대 와인 생산국인 캐나다의 아이스와인 캐나다 음주 허용 연령과 입국 시 반입 가능한 알코올 허용량 에 대해 궁금하다면 이전 글을 참고하시길 바라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