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품 브랜드 온라인상 인기순위 TOP 15
온라인상에서 가장 인기 있는 럭셔리 브랜드 TOP 15
럭셔리 브랜드의 판매량과 미래 성장은 현재 온라인상에서의 인기도를 통해 예측할 수 있는데요. 명품 비즈니스 디지털 변화를 다루는 Luxe Digital은 2019년에 주목할 만한 세계 최고 명품 브랜드의 인기 순위를 브랜드 가치, 음성 검색 점유율, 웹 트래픽, 소셜 미디어 참여 등 데이터를 기반으로 정하였습니다. 오늘은 Luxe Digital 의 데이터를 통해 2019년 온라인상에서 가장 인기 많은 유명 브랜드로 무엇이 있는지 알아보고자 합니다.
명품 브랜드 인터넷상의 인기도 (검색점유율)
- 구찌 (Gucci): 22.34%
- 샤넬 (Chanel): 11.79%
- 루이비통 (Louis Vuitton): 9.67%
- 에르메스 (Hermes): 9.29%
- 롤렉스 (Rolex): 8.03%
- 티파니 (Tiffany): 7.69%
- 디올 (Dior): 5.62%
- 아르마니 (Armani): 5.47%
- 프라다 (Prada): 4.97%
- 발렌시아가 (Balenciaga): 4.39%
- 까르디에 (Cartier): 3.63%
- 버버리 (Burberry): 3.62%
- 랑콤(Lancôme): 1.90%
- 입생로랑 (Yves Saint Laurent): 0.89%
- 불가리 (Bulgari): 0.70%
2019년 가장 인기 있는 고급 브랜드 1위, 구찌 (Gucci)
구찌의 2018년 브랜드 가치는 224억 4,200만 달러 (25조 4,582억 원)으로 3위를 차지했습니다. SNS 상에서 해시태그는 전 세계 모든 고급 패션 브랜드에서 가장 앞섰습니다. 또한, 2017년과 2018년에 구글 (Google)에서 전 세계에서 가장 많이 검색된 패션 브랜드이기도 합니다. 2018년 구글 인기 검색어 순위가 궁금하다면 이전 글을 참고하시길요.
브랜드에 관한 이전 글들
- 2018년 세계 럭셔리 브랜드 가치 순위 TOP 10
- 2018년 세계에서 가장 많이 팔린 패션 브랜드 TOP 10
- 2017년 세계에서 가장 많이 팔린 스포츠의류 브랜드 TOP 10
- 세계에서 가장 많이 팔린 화장품 브랜드 TOP 10
- 2018년 국가브랜드 가치 순위 TOP 20
온라인 사용자에게 가장 인기 있는 명품 브랜드 순위를 알아보는데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