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품 브랜드 온라인상 인기순위 TOP 15

온라인상에서 가장 인기 있는 럭셔리 브랜드 TOP 15

럭셔리 브랜드의 판매량과 미래 성장은 현재 온라인상에서의 인기도를 통해 예측할 수 있는데요. 명품 비즈니스 디지털 변화를 다루는 Luxe Digital은 2019년에 주목할 만한 세계 최고 명품 브랜드의 인기 순위를 브랜드 가치, 음성 검색 점유율, 웹 트래픽, 소셜 미디어 참여 등 데이터를 기반으로 정하였습니다. 오늘은 Luxe Digital 의 데이터를 통해 2019년 온라인상에서 가장 인기 많은 유명 브랜드로 무엇이 있는지 알아보고자 합니다.

인기 브랜드입니다

image source: medium.com

명품 브랜드 인터넷상의 인기도 (검색점유율)

명품 브랜드입니다

  1. 구찌 (Gucci): 22.34%
  2. 샤넬 (Chanel): 11.79%
  3. 루이비통 (Louis Vuitton): 9.67%
  4. 에르메스 (Hermes): 9.29%
  5. 롤렉스 (Rolex): 8.03%
  6. 티파니 (Tiffany): 7.69%
  7. 디올 (Dior): 5.62%
  8. 아르마니 (Armani): 5.47%
  9. 프라다 (Prada): 4.97%
  10. 발렌시아가 (Balenciaga): 4.39%
  1. 까르디에 (Cartier): 3.63%
  2. 버버리 (Burberry): 3.62%
  3. 랑콤(Lancôme): 1.90%
  4. 입생로랑 (Yves Saint Laurent): 0.89%
  5. 불가리 (Bulgari): 0.70%

2019년 가장 인기 있는 고급 브랜드 1위, 구찌 (Gucci)

구찌의 2018년 브랜드 가치는 224억 4,200만 달러 (25조 4,582억 원)으로 3위를 차지했습니다. SNS 상에서 해시태그는 전 세계 모든 고급 패션 브랜드에서 가장 앞섰습니다. 또한, 2017년과 2018년에 구글 (Google)에서 전 세계에서 가장 많이 검색된 패션 브랜드이기도 합니다. 2018년 구글 인기 검색어 순위가 궁금하다면 이전 글을 참고하시길요.

브랜드에 관한 이전 글들

온라인 사용자에게 가장 인기 있는 명품 브랜드 순위를 알아보는데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