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가구 가장 많이 사는 나라 TOP 10, 한국 몇 위?

온라인으로 가구 가장 많이 사는 나라 TOP 10

전자 상거래 초기에는 사람들은 책, CD, DVD 등 주로 쉽게 포장하고 배송할 수 있는 온라인 제품을 구입했는데요. 하지만, 전자상거래 시장의 범위는 매우 빠른 속도로 커졌으며 물류의 상당의 발전으로 인해 큰 품목의 운송 비용이 줄어들어 요즘에는 온라인 가구 구매는 매우 일반적인 일이 되었습니다. 2019년 전 세계 온라인 가구 및 가정용품 매출액은 약 2,000억 달러에 달할 것으로 예상되는데요. 오늘은 미국 시장분석기관 Statista를 통해 온라인으로 가구를 가장 많이 사는 나라가 어디인지 알아보고자 합니다. 가구 매출액에는 가구뿐만 아니라 장식품, 조명, 주방 및 화장실 액세서리, 주방제품, 유리 세라믹 및 자기 등이 포함됐습니다.

전자상거래입니다

image source: IKEA

2019년 온라인가구 가장 많이 사는 나라 TOP 10

가구입니다

  1. 중국: 792억 달러
  2. 미국: 445억 달러
  3. 일본: 157억 달러
  4. 한국: 86억 달러
  5. 영국: 78억 달러
  6. 독일: 74억 달러
  7. 프랑스: 43억 달러
  8. 캐나다: 24억 달러
  9. 인도: 20억 달러
  10. 브라질: 11억 달러

온라인으로 가구, 가정용품, 장식품을 가장 많이 구입하는 국가는 중국으로 2019년 매출액은 792억 달러에 이를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는 2019년 전 세계 온라인 가구 매출액 2,000억 달러 중 약 40%에 달하는 비중입니다. 그다음으로 미국, 일본, 한국이 뒤따르고 있습니다. 2019년 한국의 온라인 가구 매출은 86억 달러가 될 것으로 전망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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