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10대가 선호하는 의류&신발 브랜드 TOP 5

미국 십대 의류 브랜드 선호도

투자 회사 파이퍼 샌들러(Piper Sandler)는 반기별(6개월마다) 미국 10대의 브랜드 선호도를 평가하고 있는데요. 43번째를 맞이하는 2022년 상반기 ‘Taking Stock With Teens’ 보고서를 위해서 2022년 2월 16일부터 3월 22일까지 미국 전역 청소년 7,100명(평균 연령 16.2세)을 대상으로 설문조사를 실시했습니다. 오늘은 파이퍼 샌들러의 조사 결과를 통해서 미국 청소년이 가장 선호하는 의류 브랜드가 무엇인지 알아보고자 합니다.

미국 십대입니다

미국 청소년 선호하는 의류 브랜드 TOP 5

의류 브랜드입니다

  1. 나이키 (Nike): 30%
  2. 아메리칸 이글 (American Eagle): 7%
  3. 룰루레몬 (lululemon): 5%
  4. 에이치앤엠 (H&M): 4%
  5. 아디다스 (Adidas): 4%

나이키(30%)는 압도적인 비율로 2011년 봄에 선두를 차지한 이래로 11년 연속 1위 자리를 지켰습니다. 스포츠웨어 브랜드가 여전히 지배적인 가운데 나이키와 룰루레몬의 선호도가 최고치를 기록했습니다.

미국 청소년 선호하는 신발 브랜드 TOP 5

풋웨어 브랜드입니다

  1. 나이키 (Nike): 60%
  2. 컨버스 (Converse): 8%
  3. 아디다스 (Adidas): 8%
  4. 반스 (Vans): 8%
  5. 뉴발란스 (New Balance): 1%

의류 & 신발 브랜드 선호도에서 1위를 차지한 나이키는 의류 부문(30%)보다 신발 부문(60%)에서 2배 더 높은 선호도가 나타났습니다. 그다음으로 컨버스(8%), 아디다스(8%), 반스(8%)가 동일한 점유율로 공동 2위를 차지했으며 뉴발란스(1%) 5위를 차지했습니다. TOP 5 중에서 가장 높은 성장을 보인 브랜드는 컨버스로, 지난 조사에서 2위를 차지한 반스를 밀어내고 이번 조사에서 2위를 차지했으며 TOP 5 외에서는 크록스(Crocs)의 순위가 크게 상승했습니다.

한국 청소년에 관한 이전 글들

미국 청소년이 가장 좋아하는 의류 및 신발 브랜드를 알아보는 데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