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34세대 선호하는 화장품 브랜드 TOP 10

밀레니얼-Z세대가 좋아하는 화장품 브랜드 TOP 10

대학내일20대연구소는 밀레니얼-Z세대 소비자 전국 만 19세 이상 34세 이하의 남녀 1,000명을 대상으로 2019년 7월 23일부터 30일까지 ‘1934세대가 좋아하는 화장품 브랜드’에 관한 설문조사를 실시했습니다. 브랜드파워지수(MZ-BPI)는 브랜드 이미지·인지도·충성도 지수를 총합한 결과입니다. 대학내일20대연구소를 통해 청년층에게 가장 인기 있는 코스메틱 브랜드로 무엇이 있는지 알아보고자 합니다.

화장품입니다

1934세대 선호하는 화장품 브랜드 TOP 10

브랜드입니다

  1. 이니스프리: 47.8
  2. 샤넬: 30.1
  3. 입생로랑: 29.1
  4. 헤라: 25.7
  5. 미샤: 24.4
  6. 에뛰드하우스: 23.5
  7. 맥: 22.6
  8. 토니모리: 20.8
  9. 디올: 20.1
  10. 클리오: 15.0

아모레 퍼시픽에서 출시된 이니스프리(Innisfree)가 해외 명품 브랜드 2위 샤넬(Chanel)과 3위 입생로랑(Yves Saint Laurent)을 제치고 1위를 차지했습니다. 특이한 점은 이니스프리는 여성(45.6)보다 남성(50.1)들에게 더 높은 평가를 받았습니다. TOP 10 중 여성보다 남성에게 더 높은 점수를 받은 브랜드는 1위 이니스프리와 8위 토니모리 2가지입니다. 그다음으로 아모레 퍼시픽의 헤라(Hera), 에이블씨엔씨(Able C&C)의 미샤(MISSHA)가 각각 4위와 5위로 TOP 5 순위에 들었습니다. 미국과 캐나다 이니스프리 매장 이 궁금하다면 이전 글을 참고하시길요.

피부에 관한 이전 글들

밀레니얼-Z세대가 좋아하는 화장품 브랜드를 알아보는 데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