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깅스 브랜드 인기순위 TOP 10

2020년 패션 및 헬스 셀럽들이 선호하는 레깅스 브랜드 TOP 10

요즘 운동복과 일상복의 경계를 허문 가벼운 스포츠웨어 애슬레저룩(Athleisure look)의 대표 아이템인 레깅스는 ‘스타 아이템’으로 조명 받고 있는데요.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관련 게시물 수만 봐도 그 인기를 실감할 수 있습니다. 인스타그램만 봐도 #레깅스 해시태그로 검색되는 게시물 수는 41만 개 이상이며 영문 #leggings 해시태그로는 690만 건 이상 검색이 됩니다. 디지털종합광고회사 차이커뮤니케이션은 2020년 지난해 1년간 레깅스 브랜드 및 제품 선호도에 대하여 조사 분석을 시행한 후 결과를 발표했는데요. 조사 항목은 인플루언서 지수, 화제성 지수, 품질 지수, 참여자 수, 소통지수 5가지 항목이었습니다.

2020년 레깅스 브랜드 인기순위 TOP 10

  1. 젝시믹스 ‘블랙라벨 시그니처’: 692
  2. 아디다스 ‘3S 타이츠’: 501
  3. 뮬라웨어 ‘노블레깅스’: 498
  4. 나이키 ‘요가 럭스’: 460
  5. 안다르 ‘에어코든 시리 시그니처’: 413
  6. 룰루레몬 ‘원더 언더 HR 24 타이츠’: 411
  7. 디스커버리 ‘플렉스 컨투어 하이웨이스트 레깅스’: 369
  8. 뉴발란스 ‘하이웨스트 허리 밴딩 레깅스’: 243
  9. 그란데라인 ‘엘플렉스 레깅스’: 230
  10. 씨엘코코 ‘두잇 데일리 레깅스’: 218

1위는 가수 제시가 모델로 활약하고 있는 젝스믹스 ‘블랙라벨 시그니처'(692점)이 차지했습니다. 비침이 없고 부드러운 촉감을 강조한 제품으로 신축성이 강력한 스판 원사가 사용돼 고강도 퍼포먼스에도 강한 압박 없이 몸을 안정적으로 지탱해 줘 패션 및 헬스 셀럽들 운동복으로 추천하는 제품입니다. 2위는 아디다스 ‘3S 타이츠'(501점)가 차지했습니다. 아디다스 브랜드의 상징적인 아이콘 3-스트라이프의 역사를 기념하여 클래식 트랙 팬츠를 신선하게 재해석한 길고 슬림한 실루엣과 아디다스의 시그니처 스타일이 돋보이는 제품입니다. 3위는 배우 이하늬가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뮬라웨어 ‘노블레깅스(498점)이 차지했습니다. 그다음으로 나이키 ‘요가 럭스'(460점), 안다르 ‘에어코든 시리 시그니처'(413점), 룰루레몬 ‘원더 언더 HR 24 타이츠'(411점), 디스커버리 ‘플렉스 컨투어 하이웨이스트 레깅스’ 순으로 뒤를 이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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패션 및 헬스 인플루언서들이 가장 선호하는 레깅스 브랜드를 알아보는 데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