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세계 소비자가 가장 신뢰하는 브랜드 TOP 15

2021년 소비자가 손꼽은 브랜드 TOP 15

미국 여론조사기관 모닝컨설트(Morning Consult)는 세계 주요 소비자가 손꼽은 신뢰도가 높은 브랜드 순위를 발표했는데요. 모닝컨설트는 브랜드 순위를 위해 2021년 3월 1일부터 30일까지 세계 주요 경제국(독일, 미국, 브라질, 스페인, 영국, 이탈리아, 인도, 중국, 캐나다, 프랑스)에서 18세 이상 33만 명을 대상으로 전 세계 4,000여 개 이상의 브랜드와 제품에 대한 설문조사를 실시했습니다.

세계 브랜드입니다

2021년 세계에서 가장 신뢰받는 브랜드 TOP 15

  1. 구글 (Google)
  2. 페이팔 (PayPal)
  3. 마이크로소프트 (Microsoft)
  4. 유튜브 (YouTube)
  5. 아마존 (Amazon)
  6. 소니 (Sony)
  7. 아디다스 (Adidas)
  8. 넷플릭스 (Netflix)
  9. 비자 (Visa)
  10. 삼성전자 (Samsung)
  11. 나이키 (Nike)
  12. 네슬레 (Nestle)
  13. 마스터카드 (MasterCard)
  14. 월트디즈니 (Disney)
  15. 콜게이트-파몰리브 (Colgate-Palmolive)

소비자가 가장 신뢰하는 브랜드는 구글이 1위를 차지했으며 그다음으로 페이팔, 마이크로소프트, 유튜브, 아마존 순으로 뒤를 이었습니다. 상위 15개 브랜드 중에서 11개는 미국 기업이었으며 그다음으로 일본(소니), 독일(아디다스), 한국(삼성전자), 스위스(네슬레)가 순위에 진입했습니다. 아시아 국가 중에서는 일본 소니와 한국 삼성전자가 순위에 들었습니다.

브랜드에 관한 이전 글들

소비자의 신뢰도가 가장 높은 글로벌 브랜드를 알아보는 데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