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에서 가장 인기있는 맥주 브랜드 TOP 20

2018년 미국 맥주 판매 순위 TOP 20

미국 주류담배세금무역국(TTB)에 따르면, 2018년에 미국에서 판매된 전체 맥주의 82%가 국내에서 생산됐으며 18%는 전 세계 100여 개국에서 수입됐습니다. 술을 마시는 미국인 중 42%가 술 종류 중 맥주를 가장 좋아한다고 답했는데요. 2016년 기준 미국인 1인당 맥주 소비량은 74.8리터로, 한국 42.8리터보다 1.7배 더 많습니다. 오늘은 미국 경제전문 매체 24/7 월스트리트를 통해 2018년에 미국에서 가장 인기 있었던 맥주 브랜드를 나눔 하고자 합니다.

맥주입니다

2018년 미국 베스트셀링 비어 TOP 20 (단위: 배럴)

  1. 버드 라이트 (Bud Light): 29,350,000 (14.3%)
  2. 쿠어스 라이트 (Coors Light): 14,875,000 (7.2%)
  3. 밀러 라이트 (Miller Lite): 12,575,000 (6.1%)
  4. 버드와이저 (Budweiser): 11,300,000 (5.5%)
  5. 미켈롭 울트라 (Michelob Ultra): 8,800,000 (4.3%)
  6. 코로나 엑스트라 (Corona Extra): 8,580,000 (4.2%)
  7. 모델로 이스페셜 (Modelo Especial): 8,180,000 (4.0%)
  8. 내추럴 라이트 (Natural Light): 6,700,000 (3.3%)
  9. 부시 라이트 (Busch Light): 6,200,000 (3.0%)
  10. 부시 (Busch): 4,175,000 (2.0%)
  1. 하이네켄 (Heineken): 3,800,000 (1.8%)
  2. 키스톤 라이트 (Keystone Light): 3,530,000 (1.7%)
  3. 밀러 하이 라이프 (Miller High Life): 3,400,000 (1.7%)
  4. 스텔라 아르투아 (Stella Artois): 2,675,000 (1.3%)
  5. 버드 아이스 (Bud Ice): 2,500,000 (1.2%)
  6. 내추럴 아이스 (Natural Ice): 2,300,000 (1.1%)
  7. 잉링 라거 (Yuengling Lager): 2,275,000 (1.1%)
  8. 펩스트 블루 리본 (Pabst Blue Ribbon): 2,235,000 (1.1%)
  9. 블루문 (Blue Moon): 2,055,000 (1.0%)
  10. 도스 에끼스 (Dos Equis): 1,900,000 (0.9%)

가로 안의 수치는 2018년 미국 맥주 시장에서의 각 브랜드의 점유율입니다. 버드라이트는 미국인이 가장 좋아하는 맥주 1위를 차지했지만, 2013년 이래로 20% 이상 판매가 감소했습니다. 2위를 차지한 쿠어스 라이트보다 시장점유율이 2배가량 더 높습니다. 그다음으로 밀러 라이트, 버드와이저, 미켈롭 울트라가 뒤따르며 TOP 5에 진입했습니다.

알콜에 관한 이전 글들

미국에서 가장 잘 팔리는 맥주 종류를 알아보는데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